
#1
이유있는 마케팅
천편일률적인 방식이 아닌, 제각기 다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이유있는 마케팅
‘무엇을’ 고민하고 계시나요? 저희에게 고민거리를 들려주세요.
매장 및 시장 분석을 통해 함께 문제점을 파악하고, 최적의 홍보 전략을 제안드리겠습니다.
매장 특성을 살린 컨텐츠와 타겟팅으로 지역 소비자에게 단기간에 오픈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립니다. 방문고객의 성별, 연령, 위치를 고려한 맞춤 홍보로 신규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매장 특성을 살린 컨텐츠와 타겟팅으로 지역 소비자에게 단기간에 오픈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립니다. 방문고객의 성별, 연령, 위치를 고려한 맞춤 홍보로 신규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신메뉴 출시에 대한 정보를 노출시켜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의 유입도 함께 노릴 수 있습니다.
신메뉴 출시에 대한 정보를 노출시켜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의 유입도 함께 노릴 수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적은 B급 상권의 경우, 매장의 특장점을 부각시킨 컨텐츠를 배포하여 ‘찾아가보고 싶은 곳’으로 어필합니다.
유동인구가 적은 B급 상권의 경우, 매장의 특장점을 부각시킨 컨텐츠를 배포하여 ‘찾아가보고 싶은 곳’으로 어필합니다.
계절의 특수성을 활용하여 한정적인 메뉴의 매력을 어필, 방문하기 좋은 시기임을 강조하여 계절 특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
계절의 특수성을 활용하여 한정적인 메뉴의 매력을 어필, 방문하기 좋은 시기임을 강조하여 계절 특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
#2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