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유있는 마케팅
천편일률적인 방식이 아닌, 제각기 다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이유있는 마케팅
‘무엇을’ 고민하고 계시나요? 저희에게 고민거리를 들려주세요.
매장 및 시장 분석을 통해 함께 문제점을 파악하고, 최적의 홍보 전략을 제안드리겠습니다.
매장 특성을 살린 컨텐츠와 타겟팅으로 지역 소비자에게 단기간에 오픈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립니다. 방문고객의 성별, 연령, 위치를 고려한 맞춤 홍보로 신규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신메뉴 출시에 대한 정보를 노출시켜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의 유입도 함께 노릴 수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적은 B급 상권의 경우, 매장의 특장점을 부각시킨 컨텐츠를 배포하여 ‘찾아가보고 싶은 곳’으로 어필합니다.
계절의 특수성을 활용하여 한정적인 메뉴의 매력을 어필, 방문하기 좋은 시기임을 강조하여 계절 특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
#2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